2024-04-28 08:24 (일)
핫이슈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이현승 최현상 부부, 이런 비주얼 부부는 세상에 있나? "부러우면 지는 것"
상태바
핫이슈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이현승 최현상 부부, 이런 비주얼 부부는 세상에 있나? "부러우면 지는 것"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0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고 았는 이현승-최현상 부부가 핫이슈로 급부상했다.

이현승은 2010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9년 차 베테랑 기상캐스터. 이현승은 타고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활동해왔다. 지난 6월부터는 FPS 게임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최현상은 그룹 오션의 멤버로서 미니앨범 ‘Rebirth’, ‘Only 4 U’, ‘우리 결혼까지 하자’ 등을 발매했고, 2012년부터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가수로 활약했다.

두 사람은 현재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현승은 만삭의 몸이다. 최근에는 방송에서 시부모와 자연분만 이야기를 나누며 화제가 됐다. 

아름다운 만삭의 몸이 된 이현승은 최근에는 남편 최현상과의 달달한 사진을 SNS에 자주 올리며 소통 중이다.

한편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