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핫이슈 등극' 이선빈, 그 남자의 반응이 궁금한 '미씽나인' 오정세와 거침없는 키스신 눈길
상태바
'핫이슈 등극' 이선빈, 그 남자의 반응이 궁금한 '미씽나인' 오정세와 거침없는 키스신 눈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01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이선빈의 과거 '미씽나인'에서 키스신이 핫이슈다.

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선빈'이 오른 가운데 이선빈의 과거 오정세와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미씽나인’에서는 하지아(이선빈 분)이 매니저 정기준(오정세 분)에게 기습키스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하지아는 정기준에게 어깨 안마를 받다가 대표 황재국(김상호 분)이 쓴소리를 했다. 

황재국은 하지아에게 “여배우랑 매니저가 안 좋은 소문나면 어떻게 되는지 아냐. 차라리 태호를 사귀어라. 태호랑 사귀면 급은 안떨어진다”고 말했다. 

그 말을 듣고 발끈한 하지아는 “누가 격이 떨어지냐. 나도 대단한 거 없다. 갑자기 예민하게 왜 그러시냐. 하지 마라고 하면 더 하는거 아시죠?”라며 대표에게 반발했다.

황재국은 “오빠라고 부르지말고 정실장이라고 불러라”며 명령하자 하지아는 정기준에게 “오빠, 우리 만날까? 연애하자”고 이야기했다. 
당황한 정기준은 어쩔 줄 몰라 하다가 “그래. 사귀자”고 답했고 황재국은 “지아야. 절대로 하지마. 정실장이랑 절대로 하지마”라며 분노하자 하지아는 “그럼 난 하지”라며 정기준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한편 이선빈은 지난 12월 31일 열애설이 불거지며 핫이슈에 등극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