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신년사] 변기섭 횡성군의회 의장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상태바
[신년사] 변기섭 횡성군의회 의장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 박에스더 기자
  • 승인 2019.01.01 0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기섭 횡성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5만 횡성군민 여러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기해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군민 모두가 행복과 기쁨이 충만하고 지역 전체에 꿈과 희망이 샘물처럼 솟아 넘치기를 간절히 염원합니다.

지난 해 7월,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성원 속에서 제8대 횡성군의회가 출범의 돛을 올렸습니다.

막중한 책임감으로 시작된 제8대 횡성군의회는 지난 6개월 동안 의정의 새로운 질서를 정립하고 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하여 군민들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고자 부단히 노력하였습니다.

2019년 기해년은 제8대 의회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는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군민의 권익 증진과 지역 발전이라는 대전제를 의정의 중심에 두고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의정, 진실함이 느껴지고 신뢰감이 묻어나오는 의정, 군의회의 존재 가치가 인정받을 수 있는 변화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한해 횡성군의회는 모든 의정 중심에 ‘기본과 원칙’을 두고 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수행함에 있어 ‘기본’의 원점에서 생각하고 ‘원칙’이라는 일반적인 규칙을 철저히 지켜나가 신뢰를 키워나가겠습니다.

또한 지역 현안인 묵계리 탄약고 부지의 활용을 가로막고 있는 원주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 청일면 지역 발전을 견인할 태기산 도립공원 지정, 일상생활에 심각한 불편을 주고 있는 군용비행기 소음피해, 민심이 분열되고 있는 횡성한우 브랜드 통합 등 이 모든 현안들이 원활히 해결되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을 수 있도록 현장을 찾아 협의와 토론으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해결책을 모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꿈과 희망이 넘치는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고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횡성군의회 의장 변기섭

 

박에스더 기자 yonhap0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