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두근두근 유발자' 임현주, 청순 미모+늘씬 몸매+살짝 드러낸 복근... "남자들의 심장은 어떨까?"
상태바
'두근두근 유발자' 임현주, 청순 미모+늘씬 몸매+살짝 드러낸 복근... "남자들의 심장은 어떨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2.3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현주 SNS)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임현주가 여성미를 강조한 모습의 사진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임현주는 지난 6월 종영한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각종 화보와 CF에 출연했으며, 패션앤 '팔로우미10'의 MC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임현주의 여성미가 돋보이는 모습이 화제로 급부상했다.

임현주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가고 싶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임현주가 회색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고 바닥에 앉아 생각에 잠겨 있다. 

특히 그는 늘씬한 몸매와 함께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에서는 크롭탑에 연한 청바지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하고 있다. 짧은 티셔츠 아래로 살짝 노출된 복근이 시선을 끈다. 

한편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임현주'가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