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요즘 뜨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요즘 뜨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외식 창업 시장에서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고 꾸준한 아이템으로 한식, 고깃집, 중식, 야식 등이 꼽힌다. 그 중에서도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친근한 메뉴 라인을 통해 아이템으로써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다.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륜진사갈비’는 각 지점별 창업성공사례를 구축하면서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의 양념갈비는 본사에서 직접 공수한 고기와 오랫동안 연구개발한 양념을 각 가맹점들에게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해 주방장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양념갈비에 필요한 주 양념은 천연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맛으로 고객들의 방문을 이끌어 내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로 양념갈비를 제공 받을 수 있어 만족도 가 높게 선보이고 있다.

명륜돼지갈비는 고기의 맛 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으로 지속적인 안전성이 보장 되고 있으면서 업종변경을 원하는 창업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가맹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명륜진사갈비’의 150호점 달성으로 많은 다양한 가맹점에서 맛과 시스템을 통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높은 매출 창업 성공 사례를 보이고 있다.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