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거제도 여행 필수코스 대명리조트 근처 맛집, 몽돌탕수육으로 겨울 입맛 정복
상태바
거제도 여행 필수코스 대명리조트 근처 맛집, 몽돌탕수육으로 겨울 입맛 정복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사계절 사랑받는 국내 여행지 거제도에는 겨울철에도 여행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진다. 한반도 남쪽끝에 위치한 이 섬은 겨울에도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보일 뿐만 아니라 제주도 다음으로 큰 규모 덕분에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자연의 환상적인 조화를 선사한다.

거제도의 매력에 빠지는 데는 남녀노소 구분이 없다. 천헤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거제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이는 곳곳의 명소들이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커플 여행, 우정 여행 등으로도 인기가 많다.

거제 여행의 필수 코스라고 불리는 해상케이블카, 외도해상보타니아, 몽돌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지심도, 해금강 유람선 등 모두 언급하기에도 많은 볼거리가 일정을 짜기에 앞서 고민에 빠지게 만들지만 막상 현지에 도착하면 누구나 거제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곤 한다.

거제 여행에서 또 하나 행복한 고민이 드는 것은 식도락이다. 신선한 해물과 좋은 식재료가 많기로 유명한 거제에서는 맛있는 음식들이 입맛을 돋운다. 거제도 대명리조트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팔선루익스프레스’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특색있는 중식을 선보여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로컬 맛집이다.

현지인 단골의 추천이 이어지는 이곳은 거제와 장승포 쪽에 위치한 중국집으로 모던한 분위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중식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메뉴는 몽돌탕수육과 전복차돌짬뽕. 몽돌해수욕장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몽돌탕수육은 동글동글한 모양과 뛰어난 식감, 풍미가 일품인 메뉴이며 아이들도 좋아해 추가 주문하는 경우도 많다고.

전복차돌짬뽕은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음식으로 몸에 좋은 전복을 넣어 국물의 깊이와 푸짐함을 살렸다. 누구나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이 맛을 보기 위해 찾는 단골이 상당히 많다. 이밖에도 사전 예약시 맛볼 수 있는 코스 요리 역시 훌륭하기로 알려졌다. 해산물과 채소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모든 음식의 맛과 품질을 믿고 먹을 수 있다.

거제도 한화리조트 근처 맛집 ‘팔선루익스프레스’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2층에서는 바다 조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80명을 수용 가능한 넓은 실내에는 연회장 및 빔프로젝터 시설을 마련해 각종 행사 및 모임에도 알맞다.

이번 거제 여행에는 믿고 먹는 곳에서 데이트, 가족 여행, 접대 등도 고민없이 해결해 보기를 추천한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