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차은우 화장품 ‘션리’특가 구매 찬스 신안코스메틱 패밀리 세일… 글로벌밴드 왕홍과 함께
상태바
차은우 화장품 ‘션리’특가 구매 찬스 신안코스메틱 패밀리 세일… 글로벌밴드 왕홍과 함께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롭스 등 입점 브랜드 '션리' 최대 60% 할인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신안코스메틱(대표 박서연)이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아 27일, 호텔 리베라 청담 2층 헤라몰에서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신안코스메틱의 아름연, 아울, 고위드미, 훌루푸 등은 최대 80% 할인 가격에, 올 3월 런칭한 패션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의 인기 제품은 최대 6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안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션리(www.shionle.com)는 'Fashion + Leader'의 합성어로,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패셔너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션리는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을 시작으로, H&B 매장인 롭스에도 월드몰 1호점을 비롯한 5개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 립, 치크를 한 번에 완성하는 3in1 립스틱 '땡큐 코디 크레용'과 피부 보습과 정화, 미백,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7일 5룩 마스크 등 기존 인기 제품을 비롯하여, 쿠션 및 클렌징 라인 등 다양한 신제품도 만날 수 있다.

 

행사 참여 고객을 위해 구매 금액대별로 아스트로 탁상달력과 브로마이드 등 굿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안코스메틱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주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모든 고객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오픈형 패밀리 세일로 진행할 것"이라며, "기초 및 색조 화장품부터 헤어, 바디 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연말연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밴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왕홍들이 함께 참여하여 라이브 홍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