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업종변경창업 지원으로 안정적인 수익창출
상태바
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업종변경창업 지원으로 안정적인 수익창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장기적 경기불황과 인건비 상승, 물가상승, 소비침체 등으로 대한민국 외식창업시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 많은 창업자들이 업종변경창업이나 창업 후 성공적인 매출을 보이는 매장이 많아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 프랜차이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돼지갈비 전문브랜드 명륜진사갈비는 유행과 계절의 영향이 없는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하다는 요소로 보이고 있다.

 

특히 본사에서 직접 고기를 공수해 원가율이 저렴하고 양념과 함께 원팩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주방장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으로 매장운영에 있어 부담감이 큰 인건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로 양념갈비를 선사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아 재 방문율이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본사에서 기존매장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살려 포인트형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명륜진사갈비 여러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부부창업자 대상으로 전문화 과정을 지원하며 30평 이상 매장 보유자 대상으로 업종변경 시 전액 대출 지원 등 본사에서의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으로 소규모, 고층 매장까지도 고객유도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매주 수요일마다 사업설명회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