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2 (일)
무크랜드, 박서휘 아나운서 전속모델로 발탁… 라이브특강 24일 오픈
상태바
무크랜드, 박서휘 아나운서 전속모델로 발탁… 라이브특강 24일 오픈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만원 합격장학금 지급 이벤트 진행 중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제공하는 무크랜드(대표 임재환)는 올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야구 요정’ SPOTV 박서휘 아나운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네이버TV 실시간 라이브 특강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TV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특강은 매회 시청인원 1000명을 가볍게 돌파하며 많은 수험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브 특강은 공인중개사 단원별 시험에 잘 나오는 중요 테마를 잡아 강사진들이 강의하며, 강의 종료 후에는 서휘 아나운서가 퀴즈를 출제하고 수험생들은 퀴즈로 배운 내용을 체크해볼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크랜드와 전속 계약한 모델 박서휘 아나운서는 2013년 걸그룹으로 데뷔해 현재는 SPOTV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프로야구와 K리그 등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로, 올해만 하더라도 화장품브랜드, 아이웨어브랜드, 의류브랜드, 그리고 다양한 기업의 광고를 맡아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서휘 아나운서와 수준 높은 강의를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무크랜드의 놀라울만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이번 라이브 특강을 통해 강의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2002년부터 전문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스쿨로 자격증 강의를 서비스해 왔으며, 특히 2015년 10월부터 공인중개사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서비스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무크랜드의 강의는 무료임에도 질 좋은 강의 및 교재를 통해 회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역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70만 원의 합격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추가 혜택으로는 합격장학금과 함께 왕초보 만화기초서,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증정하고 있다. 단, 70만 원 합격장학금과 기간 추가혜택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만 진행된 후 종료된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