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코스프㈜, 마카롱 마사지기 'Mooyee 스마트' 출시
상태바
코스프㈜, 마카롱 마사지기 'Mooyee 스마트' 출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EMS 기술을 사용한 다양한 마사지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KOSF㈜(이하 코스프㈜, 대표 이보철)가 21일 마카롱 마사지기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코스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EMS 기술(Electrical Muscle Stimulator, 전자 근육 자극기)을 사용한 제품으로 사용 시 소음이 없고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의 명령을 빠르게 처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마사지기는 근육자극을 통한 운동 효과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저주파 자극을 통해 통증 부위에 마사지, 지압, 침, 부항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릴렉스, 클래식, 집, 사무실, 야외 등 다양한 모드의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2시간 충전으로 2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Micro-USB로 충전이 용이하다.

코스프㈜ 관계자는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2017년 IF제품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할 정도로 산업디자인계에서 우수한 디자인으로 인정을 받는 제품”이라며 “가벼우면서도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EMS스마트 마사지기 Mooyee 제품 공급사 계약을 맺은 코스프㈜는 건강/헬스 관련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구축하고 전국 주요 지역에 헬스 센터, 건강 제품 매장, 요가(필라테스) 센터 등 설계 및 시공, 관리하고 있는 국내 건강관리 생활 기업이다.

현재 서울숲 트리마제, 위례 힐스테이트 등 국내 주요 시설 약 100여 곳의 헬스 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으며, NICA Korea Impulse배 지원 등 주요 대회의 협찬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는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설해 EMS/보디빌딩 선수들을 육성하고 있다.

한편, 코스프㈜와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