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46 (금)
㈜해마,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상태바
㈜해마,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식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해마가 올해로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지난 2014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펼치며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마는 VOC 관리를 통해 소비자 불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구축과 꾸준한 혁신 활동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온 바 있다.

해마 관계자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체계적인 관리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해마는 1987년 창업 이래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신념아래 다양한 종합조미료 제품을 생산하며 성장해왔다. 지난 4월에는 단백질과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다이어트쉐이크 ‘세븐데이톡EX 다이어트’를 출시하는 등 새로운 행보로 사업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