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손담비, '미추리 8 1000' 화제 속 미모 몸매 열일한 골프 웨어 자태... "빛나는 S라인 돋보여"
상태바
손담비, '미추리 8 1000' 화제 속 미모 몸매 열일한 골프 웨어 자태... "빛나는 S라인 돋보여"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2.15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미추리 8 1000'에 출연한 손담비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낸 사진이 눈길을 끈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추리 8 1000'이 오른 가운데 SBS '미추리 8 1000'에 출연한 손담비의 골프 웨어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손담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SNS를 통해 손담비의 골프 웨어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특유의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 활기 차고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지며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든다.

또 손담비는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패션 아이콘답게 다양한 스포티룩을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사한 레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모자부터 장갑, 니삭스 등을 매치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포인트되는 아이템들로 따라 입어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손담비가 출연하는 SBS '미추리 8 1000'은 '미스터리 추적마을' 미추리에서 예측불허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24시간 시골 미스터리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