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0 22:47 (월)
서강대학교 서강생활건강, 신제품 ‘서강파인블러드베슬’ 출시
상태바
서강대학교 서강생활건강, 신제품 ‘서강파인블러드베슬’ 출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1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서강대학교 서강생활건강에서 신제품을 파인블러드베슬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인블러드베슬은 서강생활건강에서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지방 성분의 일종인 콜레스테롤은 나쁜 의미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우리 몸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성분 중 하나이기도 하다. 흔히 좋은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로 나누는데, 나쁜 종류로 일컫는 것은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low-density lipoprotein cholesterol; LDL cholesterol)이다.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이 과하게 혈관 내 쌓일 시 혈관을 좁히고 혈전을 만들어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기름에 튀긴 음식, 서구에서 전파된 인스턴트 음식 등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러한 현대인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과학적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입증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혈중 중성지질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인블러드베슬을 출시했다"며 "또한 부원료 송침유(소나무 솔잎을 증류하여 농축한 원료)와 오렌지오일, D-리모넨, 아미씨앗유로 밸런스를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서강대학교의 전문 브랜드 서강생활건강에서 개발한 파인블러드베슬은 혈행개선과 세포를 보호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포장은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으로 섭취 가능하다. 섭취방법은 1일 3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