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 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맛있게 힐링 !!
상태바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 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맛있게 힐링 !!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겨울 주말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웅장한 자연경관과 푸른바다가 맞닿아 있는 제주도의 ‘중문관광단지’에서 겨울 낭만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관광의 섬 제주도는 국내의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몇 번을 가도 새롭고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가족, 친구, 연인들과 같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 여행 후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면서 겨울의 낭만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표적인 종합휴양관광단지로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경관과 각종 박물관, 식물원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풍부하여 식도락 여행으로 손색이 없다.

 

제주도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 그 중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의 하나이다. 중문에 위치한 흑돼지전문점 ‘돈가득’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중문의 숨은 맛 집이다. 또한 ‘돈가득’은 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었었는데 특히 MC김경식과 사유리가 진행 하는 먹망 프로그램 ‘맛있을,지도’에서는 두툼한 흑돼지 구이와 ‘돈가득’ 만의 특제양파절임의 깔끔한 맛이 소개가 되어 호평을 얻었다.

 

복분자 흑돼지 전문점 ‘돈가득’은 제주산 품질 좋은 흑돼지를 참숯에 구워 정갈한 반찬과 함께 손님상이 올린다.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를 없애는데, 그 맛이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 주민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주목받고 있다. 잘 구워진 흑돼지 근고기를 멜젓에 찍어 먹거나 이곳만의 특제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깔끔한 그 맛이 일품이다.

 

‘돈가득’ 관계자는 “흑돼지맛집 하면 ‘돈가득’이 떠오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주차가 용이하여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고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