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21:18 (화)
핫이슈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남편 친구들과 미소... "남편 인맥이 너무 화려해" 발언 의미는?
상태바
핫이슈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남편 친구들과 미소... "남편 인맥이 너무 화려해" 발언 의미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2.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핫이슈에 등극한 가운데 영화 출연한 송혜교가 남편 친구들과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오른 가운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송혜교의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SNS 타임라인에 “팬미팅 후기 #최택9단#강모연#구용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가 남편 친구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은 턱시도, 드레스를 차려입은 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절친으로 알려진 친분답게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한편 송혜교는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빨리 늙어가는 병을 가진 아들에게 사랑을 쏟는 엄마 미라 역을 열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