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푸라닭, 코카콜라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 ‘푸라닭어워즈 2018’ 실시
상태바
푸라닭, 코카콜라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 ‘푸라닭어워즈 2018’ 실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2.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아이더스코리아(대표이사 장성식)의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이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푸라닭어워즈 2018’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푸라닭어워즈 2018’은 푸라닭 치킨과 코카-콜라를 먹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어 푸라닭 측이 제시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푸라닭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8명의 당첨자에게 노트북,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응모작은 푸라닭치킨의 대표메뉴인 ‘블랙알리오 부문’, ‘고추마요 부문’과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모습이 들어가야 하는 ‘코카-콜라 부문’ 그리고 푸라닭과 관련만 있으면 되는 자유주제 ‘푸라닭 부문’까지 총 4가지 부문으로 나눠 오는 2019년 1월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당첨작을 선정한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는 “’푸라닭어워즈’는 지난 한 해 푸라닭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어워즈를 통해 차별화된 푸라닭만의, 푸라닭스러운 행사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어워즈 2018에 대한 상세 내용은 푸라닭 홈페이지 및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