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22:14 (화)
제주도 갈치구이 한림맛집 제갈양, 연말 인생 섬 여행과 함께하는 맛집
상태바
제주도 갈치구이 한림맛집 제갈양, 연말 인생 섬 여행과 함께하는 맛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12월 중순이 다가오면서 연말 연시의 모임으로 인해 각종 회식 및 술자리가 바빠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내년이 잘되기를 빌기 위함인데 그 중 복잡한 술자리 보다는 한적한 곳에서 해방감을 느낄수 있는 여행을 즐기는 이도 적지 않다.
여행 전문가들은 해방감을 느낄수 있는 여행지로 아름다운 바다와 오롯이 홀로 선 섬을 꼽는다. 국내에는 여러 곳의 아름다운 바다와 섬이 있지만 국내 최대 관광지인 제주도에서 단연 최고로 꼽히는 곳은 바로 협재해수욕장과 비양도다. 드라마 봄날 촬영지임을 알려주는 팻말과 비양봉,그리고 협재해수욕장의 깨끗한 해변가와 투명한 에메랄드 바다, 현무암 바위까지 둘러보고 나면 한 해의 인생을 되돌아보기엔 충분한 시간이다.
이처럼 비양도와 협재해수욕장 등을 방문해 인생을 되돌아보는 이들에게 갈치요리 한림맛집인 제갈양이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갈양은 1m에 달하는 제주산 은갈치를 맛깔나게 요리한 갈치조림으로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는 한림맛집이다. 다른 메뉴 필요 없이 이것 하나만 시켜도 푸짐한 반찬들이 잘 나오는 데, 가시가 없을뿐더러 그 육질 자체의 맛도 매우 뛰어나다. 조림에 들어간 양념을 하얀 공기밥에 비벼 먹으면 삽시간에 공기밥이 사라진다는 게 방문객들의 평이다.


제갈양이 한림맛집으로 이렇게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는 비결에 대해 메인 쉐프의 경력을 첫째로 꼽는다.
갈치조림과 갈치구이와 같은 갈치요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제갈양의 쉐프는 25년간 서울 강남에 있는 유명 일식집을 해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 및 현지인들에게 제주의 특미를 맛볼 수 있게 하고 있다.
맛은 물론이고 서비스에 대한 철학도 뛰어나 통 갈치구이가 나오는데 주인장이 고객이 먹기 좋도록 직접 발라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평가가 좋다.
식당 규모는 총 120석으로 넓고 깨끗하며 외부에도 방대한 주차공간까지 보유하고 있어 차량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적다.
한림맛집 제갈양 관계자는 “건강한 마음에서 건강한 요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제 철학이다. 그 철학이 제주도에서 결실을 맺고 많은 분들께서 흡족해하시는 모습을 보는 것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요리를 먹고자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저만이 가진 최고의 요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