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강남재수학원 나인에듀, 2020학년 재수 수강생 모집 개시
상태바
강남재수학원 나인에듀, 2020학년 재수 수강생 모집 개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2.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서울 강남구 대치동재수학원 나인에듀가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나인에듀학원은 입학 시작과 함께 학생 개인별로 공부 방법과 학습 동기, 시간관리 등을 분석하는 MBTI 성격유형검사를 진행해 맨투맨 공부연구소 등을 통해 수능일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학원의 주요 교육프로그램으로는 죽은 공부시간을 살리는 ‘블랙다운 학습프로그램’ 등이 있다.

9단계에 이르는 학습능력 강화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만 집약한 프로그램으로 무한질의응답, 49주 연속 모의고사, 개인별 학습관리, 선택형 수업제, 모닝글로리 시스템, 맨투맨 입시컨설팅, 올빼미 등지 시스템, 기초 소그룹 과외 특강, 국영수 강화 프로그램 등으로 편성 돼 있다.

나인에듀 조범희 원장은 “2019학년도 수능은 예상과 달리 과목별 변별력이 높은 시험이었다. 따라서 중상위권, 중위권 학생들의 결정에 따라 이번 정시지원은 큰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며 “재수성공은 헛되게 보내는 죽은 공부시간을 살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에듀 재수선행반은 오는 17일 개강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