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9 (금)
한국화장품 시크릿네이처, ‘씨위드 클렌징밤’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
상태바
한국화장품 시크릿네이처, ‘씨위드 클렌징밤’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한국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가 10일부터 17일까지 씨위드 프레쉬 클렌징 밤(100g) 구매 시 3천원 상당의 동일 제품 미니어처(30ml)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일주일 간 진행 중이다.

청정 제주 바다속 건강한 유기물을 먹고자란 제주 해조류, 씨위드 콤플렉스를 함유한 셔벗 제형의 씨위드 프레쉬 클렌징 밤은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녹여내고 물 세안만으로도 산뜻하게 헹구어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피부관리의 기본인 클렌징 제품 선택 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해당 제품은 이에 보습감을 더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기본적으로 해조류에는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바다의 영양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해조류의 미끈거리는 표면의 점액질에 포함되어 있는 ‘후코이단(FUCOIDAN)’ 성분은 수분공급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보다 더 높은 보습력을 가졌다.

이러한 후코이단 추출물에 존재하는 폴리페놀 성분을 다량 함유한 감태추출물, 톳추출물, 개청각 추출물, 우뭇가사리추출물 등 해조류 콤플렉스가 클렌징 밤의 주요성분으로 함유됐다.

시크릿네이처 관계자는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는 겨울에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손상될 수 있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만큼 클렌징 단계부터 자극을 줄이고 보습감 높은 제품을 사용할 것이 권장된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네이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