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환경/날씨 더블
[오늘 날씨] 흐리고 곳곳 눈…밤부터 기온 ↓
6일 오후 날씨 예보 <자료=기상청>

[KNS뉴스통신=이현주 기자] 목요일인 오늘(6일) 현재 전국이 흐린 가운데 강원도와 남부지방에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서울을 포함한 그 밖의 중부지방에서도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남서풍이 불면서 일시적으로 기온이 올라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현재 기온은 서울 0.1도, 대전 0.7도, 부산 7.0도이며 한낮 기온은 서울 7도, 대전·광주 8도, 대구 9도, 부산 11도, 제주 10도로 예상된다.

하지만 밤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내일(7일)부터 일부 중부내륙은 영하 10도 이하로 내려가는 등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지겠다.

에어코리아에 따르면 오늘 미세먼지 등급은 전 권역이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이현주 기자  lhj77@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