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영상] 정재용 19살 연하 부인 이선아, '비키니코리아' 아름다운 몸매 과시
상태바
[영상] 정재용 19살 연하 부인 이선아, '비키니코리아' 아름다운 몸매 과시
  • 김선정 기자
  • 승인 2018.12.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워킹과 섹시한 춤 선보여

[KNS뉴스통신=김선정 기자] DJ DOC 정재용과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가 지난 1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정재용과 19세 연하인 이선아는 걸그룹 아이시어(ICIA) 출신으로 지난 2016년 발매된 앨범 'Time Bomb'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선아는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프리랜서로 일해왔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성인오락채널 VIKI의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 함께 출연하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선아는 지난 2017년 초 '아재쇼 시즌2'에 MC로 합류했다. 

정재용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에 따르면 "결혼식 날짜는 두 사람이 2년 전 처음 만난 날"이라며 "예비 신부는 현재 임신 중으로 정재용은 내년에 아빠가 된다"라고 2세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선아는 남성 잡지 '맥심' 표지 모델을 할 정도로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로 지난 2016년에 열린 '2016 비키니 코리아'에서 인기상, 심사위원특별상, 미스에보화장품(EEVOO) 등 3관왕을 차지해 화제가 됐었다.

대회에서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한 이선아는 대회 출전 이유를 "아이시어를 알리기 위해서"라고 밝히며 그룹 리더로써 아이시어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화려한 워킹, 섹시한 춤을 선보이며 관중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김선정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