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고객요구에 맞춰 아늑한 생활공간을 창조하는 다다미시공 전문, 일본식 인테리어 전문점 '중앙다다미'
상태바
고객요구에 맞춰 아늑한 생활공간을 창조하는 다다미시공 전문, 일본식 인테리어 전문점 '중앙다다미'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다다미는 오늘날 국내의 가정집 및 호텔, 일식점 등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을 만큼 사랑받고 있는 인테리어 시공법이다. 직사각형의 형태를 이어 만드는 다다미는 공간의 크기에 맞추어 주문 생산이 가능하고, 특유의 시공법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40여 년간 다다미 시공에 앞장서며 국내 1위의 실력을 지켜오고 있는 '중앙다다미'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다미 인테리어 시공으로 사랑받고 있는 일본식 인테리어 전문점이다.

무엇보다 오랜 시공경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철저히 응하기 위해 작은 것 하나도 허투루 하거나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아 높은 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다다미시공은 공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개인의 느낌과 취향을 잘 고려하기 위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이 행복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시공한다.

거기다 사용하는 자재도 일본에서 선별되어 들어오는 최고급 자재만으로 공사하고, 추후 발생할 수 있는 먼지 발생 및 진드기, 곰팡이 문제에 관해서도 모른 척 방치하지 않고 고급 자재 사용과 사전의 확실한 살균 처리로 모두 예방하며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 신뢰가 탄탄하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머무는 공간의 안락함을 위한 정통 일식 다다미 시공부터 일반 방음용 다다미 시공, 호텔 일식 다다미 시공을 비롯해 특정한 목적으로 활용되는 체육관용 매트 다다미, 사찰용 다다미, 기술사용 다다미 등의 다양한 문의가 많다.

고객의 어떠한 시공 문의든 시공의 첫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처리하고, 완성된 시공 후에도 사후관리를 이어가고 있기에 이곳에서 다다미시공을 문의한 이들 중에는 2호점을 개업하거나 할 때 다시 찾는 경우가 많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중앙다다미 관계자는 "실제로 삿뽀로일식은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서울시 잠원동 등에서 다수 시공했으며 그 밖에도 금화일식, 나고야일식, 긴자일식, 동원참치일식, 긴자일식, 동경분식 등에서도 오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축적된 노하우와 다방면에서 활용했던 시공경험으로 생활에 아늑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사랑받고 있는 일본식 인테리어 시공은 중앙다다미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