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0:07 (목)
건강과 맛 모두 잡은 곤지암 화담숲 몸보신 맛집 겨울 나들이 제격
상태바
건강과 맛 모두 잡은 곤지암 화담숲 몸보신 맛집 겨울 나들이 제격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1.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떠들썩했던 가을 시즌이 지나고 이내 쌀쌀한 날씨가 겨울 나들이를 재촉하고 있다. 가을의 단풍 물결에 이어 일찌감치 서울에 첫눈이 내리면서 겨울 시즌 레포츠와 근교 나들이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 주변의 근교는 부담없이 찾기 좋은 거리에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모두 갖춰 가족, 커플 나들이에 제격인 곳이다. 특히 겨울에는 스키, 보드 등 스노우 레저에 최적인 리조트가 주목을 받는다.

근교에서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곤지암 리조트는 벌써부터 시즌권 및 주말 일정 문의가 이어지는 추세이다. 이는 곤지암 주변 화담숲 등 각종 명소와 접근성이 좋을뿐더러 나들이 명소답게 맛집, 카페 등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최적인 까닭이다.

이처럼 겨울 나들이로 찾기 좋은 곤지암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염소탕 전문점 ‘동궁염소탕’은 남녀노소의 몸보신하기 좋은 음식점으로 인기가 많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이면 덩달아 화제가 되는 곳이기도 하다.

몸에 좋고 맛 또한 깔끔하기로 알려진 염소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곳은 호주산 염소만을 엄선하여 취급하는 것이 특징. 호주 청정지역 100~300km 고지의 넓은 농장에서 자란 염소로 만들어 모든 음식이 더욱 신선하고 맛이 좋다.

염소 갈비전골, 수육, 전골, 탕이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메뉴이며 하나같이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빨간 들깨가루가 들어간 특제양념장은 고기의 고소함과 식감을 한껏 배가시켜 준다.

화담숲 맛집으로 광주 나들이객들에게도 입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신장개업으로 더욱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춰 쾌적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단체 예약에 알맞은 룸 좌석도 마련하고 있으며,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신선한 염소 고기로 맛있고 몸에 좋은 보양식을 선보이는 ‘동궁염소탕’으로 겨울 나들이를 든든하게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