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현성바이탈 '파격 행보', 인도 대형 유통기업 N마트와 MOU체결…합작회사 설립추진
상태바
현성바이탈 '파격 행보', 인도 대형 유통기업 N마트와 MOU체결…합작회사 설립추진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11.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성바이탈

[KNS뉴스통신=박종혁 기자] 코스닥 상장 현성바이탈은 지난 19일 인도에서 현지 대형 유통기업인 N마트와 MOU를 체결했다.

더불어 한국 상품 수출공급과 합작회사 설립을 추진 한다. 현성바이탈 신지윤 대표는 인도 보건사회부 장관 초청으로 인도 뉴델리를 방문해 고팔 N마트 회장과 만나 이 같은 협력을 도모하는 조인식을 개최했다.

성경속 출애굽을 역사적인 자료로 증명한 책 ‘떨기나무’로 유명한 김승학 박사가 최근 현성바이탈 부회장으로 취임했다. 김승학 박사는 16년간 사우디아라비아 왕실 한방주치의를 경험한 이색 경력의 소유자다. 서울에서 한의원을 운영하다가 중동에 진출, 왕실주치의로 공인 받아 사우디아라비아 국왕 및 로열패밀리들에게 동양의술로 칭송을 받아왔다.

현성바이탈은 토종 네트워크 업계의 절대강자 애터미사의 상품전략 연구소장 김승학 박사를 부회장으로 전격 영입하며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지윤 대표와 김승학 부회장은 이날 인도에서 N마트 Gopal 회장을 만나 조인식을 가졌다. N마트는 인도 전역에 320여 개의 대형 소핑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 최대 다이아몬드 가공 공장을 경영하고 있다. 또한 인도 정부 관료들과 만나 구체적인 상품 공급 방법도 논의했다. 신 대표는 자료를 통해 “인도 상품 공급을 계기로 신제품개발과 해외 수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신 대표와 김 부회장을 비롯한 현성바이탈 관계자들은 인도 뉴델리 하비타트에서 의료봉사의 시간도 가졌다. 신 대표는 "꾸준한 의료 봉사를 통해 현성바이탈의 진정성을 전달하고 현지인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가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신 대표는 농아치료를 받은 초등학생 3학년 모히트(11)에게 대학 졸업까지 학비 전액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해 행사장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