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킹크랩 맛집, 연말연시 송년회 및 모임장소 잠실 ‘왕게수산’
상태바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킹크랩 맛집, 연말연시 송년회 및 모임장소 잠실 ‘왕게수산’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2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에서 즐기는 킹크랩, 대게, 랍스타 직판장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한 해가 어느덧 지나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한해의 끝을 알리는 연말연시가 다가옴에 따라 송년회 및 연말 모임을 가지기 위해 다양한 장소를 알아보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연말 모임 같이 많은 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야 하고, 음식점의 분위기 또한 중요하게 따져야 하는 모임의 경우 보다 꼼꼼히 모임 장소를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다. 특별한 장소와 메뉴를 고민하고 있다면 평소 일반적인 음식보단 특색있는 자연식품인 킹크랩, 대게, 랍스타를 맛볼 수 있는 왕게수산을 추천한다. 왕게수산은 서울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라이브 크랩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킹크랩의 메인 시즌인 12월을 목전에 두고 송년회 및 연말모임 장소로 많은 분들이 킹크랩을 맛보기 위해 송파구 잠실 맛집인 왕게수산을 찾고 있다.

잠실역에서 삼성동 방향으로 가다 보면 아시아선수촌 삼거리코너 대로변에 왕게수산 잠실점을 볼 수 있다. 왕게수산은 킹크랩, 대게, 랍스타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1.2층 규모의 대형식당으로 수산시장의 가격과 전문점의 편안함을 조합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랩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직판식당개념이다. 하지만 직판식당임에도 기본으로 나오는 7찬은(연어회, 전복문어장, 간장새우, 신선샐러드, 타코와사비, 콘샐러드, 게살스프) 여느 코스요리 못지않은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금천구본점인 왕게수산에 이어 송파구 잠실직영점은 10년 동안 크랩시장에서 전문식당으로 자리매김하여 생생정보통, VJ 특공대, 무한지대큐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었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으며 수입사 직송의 크랩으로 보다 저렴한 시세로 킹크랩, 대게, 랍스타 요리를 송년회 및 연말모임 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왕게수산의 킹크랩은 러시아, 노르웨이, 캐나다 등 전량수입에 의존하다 보니 그때그때의 시세로 kg으로 맛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잠실, 삼성동 맛집인 왕게수산에서는 퀵서비스와 택배로도 배송되고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특별한 송년회모임을 가질 수 있다.

포장, 배송 시는 1Kg 당 매장가의 15,000원을 싸게 구입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저렴한 시세로 킹크랩, 대게, 랍스타를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역삼역과 삼성역 인근으로 직장인 연말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으며 주차장이 넉넉하여 단체 송년회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킹크랩, 대게, 랍스타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며 소화 흡수력이 좋아 남녀노소 자연건강식으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왕게수산의 관계자는 “수입사와의 직거래와 자체 대량 물류창고를 운영하여 자체 쇼핑몰 운영으로 신뢰를 쌓아 인근 역삼동 및 삼성동에서도 찾아오는 송년회 맛집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인 크랩 요리전문점의 높은가격과 도매시장의 불확실한 품질(수율, 무게, 가격)등을 모두 투명하게 오픈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 정품 크랩으로 보다 질이 좋은 활크랩의 유통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약은 시흥동본점과 잠실직영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