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창녕군-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건강증진 협약체결
상태바
창녕군-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건강증진 협약체결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8.11.2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증진 협약으로 군민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기대
한정우 창녕군수가 장재칠 순천향대 서울병원 대외협력부장 겸 진료협력센터소장과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찰영<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20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지원 서비스에 나선다.

이날 창녕군청에서 한정우 창녕군수와 장재칠 순천향대 서울병원 대외협력부장 겸 진료협력센터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창녕군민에 대한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진료와 건강검진 등 다양한 의료혜택을 지원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협약의 주요내용은 순천향대 병원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진료비, 종합검진비 등에 대한 감면과 함께 장례식장 우선 배정 등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인센티브를 창녕군민들에게 제공하며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강좌와 의료 봉사활동도 펼치게 된다.

또한 군은 이번협약에 따라 군민들이 최상의 의료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앞으로 순천향대 부속 서울병원과 협의를 통해 군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확대방안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한정우 군수는 “국내 최고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자랑하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과의 협약으로 군민의 건강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하게 됐다”며 군민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