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업종변경창업 유망프랜차이즈 차별화된 아이템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업종변경창업 유망프랜차이즈 차별화된 아이템 ‘명륜진사갈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소비트렌드가 빠르게 변화를 하고 있는 추세이다. 소자본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이 각광받으면서 전문가들은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갖춰져 있는지 주변 상권과 맞는지 꼼꼼하게 따져 봐야한다고 전했다.

 

현재 영업하고 있는 업종에서 초기 비용이 적게 드는 고깃집 프랜차이즈로 업종변경을 생각하고 있는 창업자들이 많아 지고 있다고 한다. 고깃집 창업이 주목 받는 이유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 들이 좋아하는 소비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회식장소로 선별되고 있다.

 

현재 많은 창업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가 있다. 맛있는 돼지갈비를 소비자에게 ‘무한리필’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맛’또한 소비자에게 좋다는 평을 듣고 있어 재방문율이 높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 직접 돼지갈비를 공수해 특제소스를 각 원팩포장하여 전국 가맹점에게 매일 직배송이 되고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주방장 없이 조리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업종변경을 원하는 창업자들이게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 포인트 인테리어 공사, 교육, 마케팅, 오픈 까지 본사에서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업체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공수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에 노력 하고 있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