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45 (화)
에듀윌 고졸검정고시 합격노트 “매일 선착순 30명 무료”
상태바
에듀윌 고졸검정고시 합격노트 “매일 선착순 30명 무료”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1.1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고졸검정고시 합격노트'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고졸 검정고시 합격노트는 시험에 꼭 필요한 핵심만을 담은 요약집으로 고득점 합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수험생들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한정판 교재다.

국어, 수학, 영어 과목의 핵심 개념을 정리했으며, 기출문제를 통해 효과적으로 실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검정고시 가이드 및 과목별 새로운 출제경향과 함께 최신 기출문제와 해설 강의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한달 간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증정 중이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