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네이처드림, 브랜드 모델 구구단 세정&미나 에디션 곤약젤리 출시
상태바
네이처드림, 브랜드 모델 구구단 세정&미나 에디션 곤약젤리 출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의 꿈 네이처드림이 15일 ‘맛있게 배부른 곤약젤리X세정&미나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의 브랜드 모델인 구구단 세정과 미나의 상큼하고 달달한 이미지를 살려 딸기맛(세정), 블러드오렌지맛(미나)으로 론칭됐다.

네이처드림의 ‘맛있게 배부른 곤약젤리’는 풋사과, 깔라만시, 복숭아, 포도, 망고, 파인애플, 딸기, 블러드오렌지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된 체중관리용 간식이다. 체중관리 식품 곤약은 단 맛을 내기 위해 넣는 설탕 대신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저칼로리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Erythritol)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곤약젤리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과즙 함량을 높이고 히비스커스 분말, 보이차 분말을 함유했으며, 1포당 5Kcal라는 적은 칼로리로 다이어트 중 배불리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곤약젤리의 탱탱한 식감을 더 살리고 과즙의 함량을 높였으나 칼로리 부담이 없도록 구성했다”며 “이번 구구단 세정, 미나 에디션은 기존 뿐만아니라 신규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맛있게 배부른 곤약젤리’뿐만 아니라 건강과 아름다움을 빠르게 챙길 수 있는 ‘부스터필’, 클렌즈 주스 ‘드림클렌즈 스무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