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23:02 (수)
밀란소파(MILAN sofa) 경남점, 김해 진영중흥S클래스 에코시티 입주민 특별 혜택가 제공
상태바
밀란소파(MILAN sofa) 경남점, 김해 진영중흥S클래스 에코시티 입주민 특별 혜택가 제공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1.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양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밀란소파 경남점은 오는 11월 16일부터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김해 진영중흥S클래스 입주 박람회 행사에 참가한다.

이번 김해 진영중흥S클래스 공동구매 행사는 밀란소파 경남점 오픈 이후 경남지역에서는 처음 참가하는 입주박람회 행사로 경남입주자분들께 다양한 친환경 소파와 함께 특별 혜택을 준비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밀란소파 브랜드는 국내 유일 100% 국내자체공장에서 100% 직접제작, 생산을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소파 브랜드이고 최상급인 이태리 통가죽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며, 소파에서 꼭 필요한 마감제인 접착제는 네덜란드 SABA사의 수용성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한층 더 안전한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세계적인 가구 하드웨어 전문 브랜드 독일 헤티히 제품 사용과 함수율 최적의 친환경 E0 목재, 이태리 밴드, 35㎏/㎥ 이상 고탄성 폼과 친환경 마이크로화이버 등 모든 자재를 친환경ㆍ고품질 제품으로 엄선해 사용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밀란소파 브랜드는 소파 단일 품목으로는 16~17년 고객만족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이미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소파 전문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경남점 오픈 기념 행사와 함께 김해 진영중흥S클래스 입주민분들께 온라인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제품을 직접 박람회를 통해 눈으로 보시고, 소재도 확인하시며, 앉아 보시고 선택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입주민분들과 경남지역 고객분들께 품질 좋은 친환경 소파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함께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밀란소파는 국내 유일 100% 자체 공장 제작부터 배송, 사후관리 A/S 시스템까지 모든 부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정품 보장 및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도 가입되어 있다는 점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경기도 용인 소재 공장 신축을 기념하여 매장별 특별 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란소파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