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11:42 (금)
플라이런웨이 고수아 대표, 하회탈 의류브랜드 이탈(2TAL) 첫 런칭 파티
상태바
플라이런웨이 고수아 대표, 하회탈 의류브랜드 이탈(2TAL) 첫 런칭 파티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11.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하회탈을 재해석한 의류브랜드 이탈(2TAL)...다양한 사회인사들 참석해’
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K컬쳐 디자이너 플라이런웨이 고수아 대표가 지난 31일 카페소영에서 개최된 ‘우리탈 할로윈’ 파티에서 의류브랜드 이탈(2TAL)을 첫 런칭했다.

이탈(2TAL)은 우리나라 전통 하회탈을 재해석한 플라이런웨이 브랜드이다. 본 브랜드에는 ’이탈(2TAL)하라, 한 번 사는 인생에서 당신의 삶은 그럴 가치가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런칭의 신호탄을 알렸다.

이번 행사에는 MBC개그맨 김보규, 세계 보디빌딩 챔피언 김주형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등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고수아 대표는 “가장 한국적인것이 세계적인것이다 라는 모티브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발굴했다”며 “국내1호 K컬처 디자이너로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이런웨이는 한국사회공헌협회 회원사로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일정으로는 오는 17일 배우 최종훈과 함께하는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4번째 캠페인에 주최 및 후원으로 참여한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