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여대생을 위한 맞춤형 취업역량 프로그램 ‘호응’
상태바
영남이공대, 여대생을 위한 맞춤형 취업역량 프로그램 ‘호응’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11.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남이공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영남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본격적인 졸업, 취업 시즌을 맞아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여대생을 위한 맞춤형 취업역량 프로그램을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군위 백송스파비스에서 진행한 ‘SNS 마케팅 지도자 양성과정’에는 영남이공대에 재학생인 여학생 35명이 참석해 SNS 트렌드변화, 창의적 마케팅 기획, SNS 마케팅 실습 등의 주제로 프로그램이 진행돼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SNS 활용방안에 대한 준비와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와 함께 영남이공대 일자리센터는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실전 직무체험 중심 취업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와의 협약을 통해 프론트, 하우스키핑, 식음료, 조리, 업장관리 등 각 파트별로 현장 실무 전문가와 함께 직무체험은 물론 현직 채용 담당자와의 질의응답 형태의 토크 콘서트도 열릴 계획이다.

박민규 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센터장은 “경제상황의 위축으로 여대생의 일자리는 더욱 부족한 상황에서 여성 지원자가 강점을 보이는 패션쇼핑몰, 광고마케팅회사 등을 겨냥해 SNS 관련 지도자 교육과 함께 서비스 인력 수요가 많은 대형 리조트에서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향후에도 특화 된 프로그램을 통해 여학생들의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