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14:48 (화)
아이픽스 수원역점, 아이폰XS·XR·XSMax 액정수리 및 중고폰 매입·판매 빠르게 당일 진행
상태바
아이픽스 수원역점, 아이폰XS·XR·XSMax 액정수리 및 중고폰 매입·판매 빠르게 당일 진행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아이픽스는 아이폰 액정수리를 비롯해 맥북, 아이맥, 아이패드 등 여러 기종의 수리와 중고폰 매입·판매를 빠르게 당일 진행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아이폰 수리는 액정과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침수 수리, 애플로고 장애 등 아이폰 메인보드를 통한 다양한 수리를 제공한다. 기종은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폭넓게 수리할 수 있다.

또, 최신 기종인 아이폰xs, xr, xsmax(xs맥스) 액정수리도 가능하며 맥북과 아이패드 등 애플사 기종의 수리를 빠르고 확실하게 진행하여 애플 유저들의 수요가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이픽스는 정품 자재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점검 시스템을 운영하여 빠르기만 한 게 아닌 체계적이며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주말과 공휴일, 설날, 추석 명절을 포함해 연중무휴로 매장을 운영하고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꼽힌다.

맥북 수리는 초기화와 배터리 교체, 부트캠프, GPU 및 액정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키보드 수리, 침수 수리, 비밀번호 해지 등 여러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수리 기종은 맥북 에어 11인치 및 13인치, 맥북 프로 13인치,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등이 해당한다.

그 밖에 수리 업체가 적어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는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 수리를 지원하며, 아이맥&12인치 신형 뉴맥북을 포함한 애플 컴퓨터 전 기종 수리를 최대 70% 저렴한 금액에 할 수 있다.

이처럼 아이픽스의 다양한 기종 수리 서비스는 높은 품질로 우수성도 주목받으며 영통, 인계동, 동탄, 화성, 광교 등 여러 지역에서 이용하는 흐름이다.

아이픽스 수원역점 관계자는 “아이폰 텐에스, 텐엑스맥스, 텐알과 같은 최신 기종의 침수수리 등 당일수리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중고폰 매입·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os설치 및 데이터복구, 백업 등 기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원역점뿐만 아니라 다수 서울 지점과 수원점, 부천점, 구미점, 송도점, 선릉점 등에서도 빠르게 수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겨울철에는 배터리 소모량이 빨라 아이폰 배터리 수리를 당일 수리로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그 밖에 평상시 빈번히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사항들에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전문적인 애플 기종 수리와 함께 중고폰 매입·판매도 전국 다양한 지점에서 진행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