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미국 오하이오고교 총격 사건 1명 사망, 4명 부상... 학생들 충격과 공포로 눈물바다
상태바
미국 오하이오고교 총격 사건 1명 사망, 4명 부상... 학생들 충격과 공포로 눈물바다
  • 조해진 기자
  • 승인 2012.02.2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 Photo/Mark Duncan)
 
 
 
 
 
 
[AP/KNS뉴스통신=조해진 기자]27일(현지시간) 미국 오하이오 주의 차든 고등학교 학교 식당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이날 오전7시 38분쯤 발생한 총격 사건에서 총에 맞은 남학생 4명과 여학생 1명이 구급헬기를 타고 인근 두 곳의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이 중 1명의 학생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자의 신원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총격 사건을 저지른 범인은 한 남학생으로 식탁에 있던 4명의 학생들을 향해 총을 겨눴으며 표적이 된 한 학생은 식탁 밑으로 피신했지만 범인은 끝까지 총을 발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놀란 학생들은 비명을 지르며 식당 밖으로 피신했다.

범인은 범행 직후 자신의 차를 타고 약 1km를 도망쳤으나 뒤쫓아간 교사에 의해 경찰에 넘겨졌다. 경찰은 범인이 청소년인 것을 고려해 신원을 밝히지 않고 즉시 기소하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이다. FBI는 범인이 총격 사건을 저지르게 된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유혈 사태 소식을 전해들은 학부모들은 거리로 몰려나와 아이들을 걱정하며 기다렸다. 차든 고등학교 학생들과 인근의 초,중학교 학생들은 사건 발생 후 귀가하거나 강당에 모여 희생자들을 위한 기도에 참석했다. (AP Photo/Mark Duncan)

 

조해진 기자 sportjhj@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