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20:08 (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 리얼시어 라인 미니소 內 ‘글로우픽존’ 입점
상태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 리얼시어 라인 미니소 內 ‘글로우픽존’ 입점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최근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의 유기농 시어버터 라인 '리얼시어' 5종이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인 ‘미니소’에 입점해 이목을 끈다. 해당 제품은 미니소와 글로우픽의 협약으로 진행된 글로우픽존에 입점되었다.

글로우픽존에서는 미니소와 글로우픽의 협약으로 다양한 온라인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개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진흙 속의 진주처럼 숨어있던 좋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의미로 진행되는 것이다. 레이티드그린의 리얼시어 라인이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선정되면서, 미니소 글로우픽존에 입점하게 되었고, 앞으로 전국에 있는 미니소 매장에서 리얼시어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현재까지 리얼시어 프로틴 리차징 리브인 트리트먼트 외 리얼시어 오버나이트 레스큐 리브인 트리트먼트 2종이 입점 완료되었으며, 11월 내로 샴푸와 수분세럼 등 나머지 3종까지 모두 입점 완료될 예정이다. 이에 11월이 되면 미니소 내에 레이티드그린 리얼시어 5종이 모두 입점된다.

리얼시어는 레이티드그린의 ‘REAL’시리즈 첫 번째 라인으로, 유기농 시어버터를 냉압착시키는 콜드프레스 방식을 이용해 장시간 저온 정제 작업해 만든 제품이다. 구성은 리얼시어 트리트먼트, 리얼시어 슬리핑팩, 리얼시어 너리싱 샴푸, 리얼시어 프로틴팩, 리어리어 수분세럼으로 총 5종이며, 시어버터 고유의 영양과 효과 손실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시어버터 제품들은 열처리나 화학적 정제를 거치기 때문에 유해물질이 함유되거나 고유의 영양성분이 손실되어 제품성이 떨어지는 경향을 보인다. 그러나 레이티드그린 리얼시어는 유기농 시어버터 본연의 영양을 최대한 살려 건조해 만들었기 때문에 손상 모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티드그린 관계자는 “리얼시어 라인의 대표 제품이자 ‘갓성비’ 제품으로 꼽히는 리얼시어 프로틴팩은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리브인 트리트먼트이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 2030 여성들도 저렴한 가격에 헤어클리닉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가닉 시어버터에 귀리 단백질과 콜라겐이 더해진 고농축 포뮬레이션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효과가 뛰어나며 바르는 즉시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어 줄 수 있다”며 “현재 입점 완료된 2종에 이어 5종 모두 입점 완료되면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레이티드그린 두피케어 라인인 ‘리얼마리’는 11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