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3 19:21 (수)
젝시믹스 요가복, 강남 가로수길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상태바
젝시믹스 요가복, 강남 가로수길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이제는 일상복이 되어버린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직영 매장을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젝시믹스는 이제까지 단순히 온라인만 집중해 매출을 기록했으나, 앞으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쉽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가맹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며, 해외수출도 시작했다.

새롭게 오픈되는 오프라인 매장 이름은 ‘젝시믹스 핏 스토어’로 오는 11월 17일부터는 젝시믹스핏스토어 오픈 파티를 실시할 예정이며, 오픈 당일 인스타그램 스타강사 연필라테스, 주원홈트와 함께하는 젝시핏클래스, 저녁에는 대한민국 최초 이색적인 레깅스파티 등을 계획 중에 있다. 또한 파티에는 힙합뮤지션 산이와 한해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어 젝시믹스 셀라 레깅스는 착용감과 신축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중독성 강한 레깅스로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셀라 레깅스 외에도 다양한 제품에 쌓인 후기만 해도 수십만개 수 많은 고객평에서도 새로운 용어가 탄생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직접 입어보고 최상의 원단을 만들어내기 위해 힘썼다”며 “이제는 온라인만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