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57 (화)
울트라브이 이준석이사 대종상 VIP로 참석, '영화발전에 적극 참여하겠다~!'
상태바
울트라브이 이준석이사 대종상 VIP로 참석, '영화발전에 적극 참여하겠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1.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캡처/제55회 대종상영화제시상식에 공식후원업체인 울트라브이 이준석이사가 참석해 무대로 이동하는 수상자 배우이성민에게 축하의 눈길을 보내고 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뷰티의 대명사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가 지난달 진행된 제55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하였다.
 
권한진 대표가 해외 출장중인 관계로 울트라브이 이준석이사가 VIP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대종상에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한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은 지난해 롯데홈쇼핑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500만병 넘는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다. 항산화의 상징인 황금빛 앰플은 뷰티셀럽들도 극찬하는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이 제품은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이날 레드카펫에는 배우 김다미, 전종서, 진기주, 설현, 김혜은, 김해숙, 김재원, 진선규, 송새벽, 김소은, 아나운서 신아영, 공서영, 에이프릴 이나은, 걸그룹 모모랜드, 가수 소야 등이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했다.

대종상영화제는 화려한 축하 공연으로 문을 열었으며, 이날 배우 나문희가 여우주연상을, 이성민과 황정민은 남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하였다.

제55회대종상영화제 리셉션자리에 배우 이성민, 공서영, 김구회조직위원장등이 참석하여 수상의 기쁨을 함께했다. 공식후원사로 참여한 울트라브이 제품들은 참석한 VIP들의 관심을 끌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영화제가 화려하게 막을 내린 후 세종홀에서 리셉션이 진행됐다. 진행은 김경란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김구회 조직위원장, 배우 이성민, 김규리, 김혜진 등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했다. 이날 리셉션 VIP 테이블 중앙에는 대종상영화제 후원사로 나선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비롯하여 다양한 화장품이 진열됐다. 내빈들은 저녁 식사를 즐기며 울트라브이 제품에 관심을 가졌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