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20:10 (일)
24시 건대입구역 미용실 ‘다온헤어 건대점’, 다양한 방법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 시도해
상태바
24시 건대입구역 미용실 ‘다온헤어 건대점’, 다양한 방법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 시도해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개인의 스타일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각자 가진 매력을 어떻게 발산하는지는 본인이 원하는 방향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 뷰티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헤어스타일 외 패션 등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 흔히 ‘패피’라고 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대로 다양한 시도를 하기도 하며, 남들이 따라 하기 어려운 스타일을 만들어가기도 한다.

헤어스타일 역시 한 사람의 개성을 표출하는 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가운데, ‘다온헤어 건대점’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건대 24시미용실로 눈길을 끈다. 이곳에서는 펌, 매직, 커트, 염색, 탈색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성 있는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같이 의논하고 색다른 방향으로 시도해보기도 한다고 알려졌다.

건대입구역 미용실 다온헤어 건대점 수석 디자이너는 “원하는 스타일이 바뀔 때마다, 계절마다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싶을 때마다 분기별로 건대역 미용실 추천받고 찾아오는 고객도 많다. 특히 추운 날씨가 되면 브라운 계열로 염색을 많이 하는데, 초코브라운, 라이트브라운, 레드브라운, 카키브라운 등 다양한 색을 이용하며 투톤으로 염색하는 고객도 많다”며 “방문 후 평소 스타일, 피부 톤 등에 맞는 스타일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결정하기 어려울 때는 직접 헤어디자이너와 의논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의 경우 긴 생머리를 자르기도 하고, 혹은 정리만 한 다음 컬을 넣어 분위기를 바꾸기도 한다. 웨이브펌, 레애드c컬펌, 빌드펌, 구름펌, 복구펌 등 여러 종류의 펌을 이용하기도 하며, 볼륨매직처럼 뿌리는 살리고 끝을 C컬로 말아주기도 한다. S컬, C컬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많이 방문하면서 건대남헤어샵으로 입소문도 타고 있다. 투블럭컷, 포마드, 스핀스왈로펌, 쉼표머리, 오대오가르마펌 등 여러 스타일을 지원하면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건대미용실 다온헤어는 건대점 외 강남점도 운영하고 있어 건대를 비롯해 인근 한양대, 왕십리, 뚝섬, 잠실 등에서도 방문해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이나 카카오 헤어샵을 이용할 시 보다 할인된 금액에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