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 트리니티스파, 임산부 유기농영양제 선택기준 제안
상태바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 트리니티스파, 임산부 유기농영양제 선택기준 제안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임산부의 영양공급은 태아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임신을 하게 되면 평소보다 더 많은 영양소를 공급해줘야 한다. 하지만 고른 영양소를 권장량만큼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임산부영양제로 간편하게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임산부가 필수적으로 보충해줘야 할 영양소는 뼈 건강의 핵심인 비타민D를 비롯해 태아의 신경관결손 방지를 도와주는 엽산 및 빈혈 예방을 위한 철분 등의 비타민, 미네랄을 고루 충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비타민, 미네랄은 같이 섭취하면 상호보완 작용을 거쳐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종합비타민 제제의 임산부영양제를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임산부 영양제를 선택할 때 유기농 영양제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 '더트리니티스파'에서 유기농 영양제 선택에 대한 기준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유기농은 제초제, 제충제 및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미생물 농약과 유기질 자연 유래 비료 등을 사용해 재배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화학원료로 만든 영양제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편이다.

유기농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제품의 전성분표를 통해 부원료뿐만 아니라 주기능성원료와 정제를 만드는 원료까지 유기농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유기농 인증마크가 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 더트리니티스파 김지하 대표는 "현재 15개 전 지점에서 산전산후 관리에 이태리 유기농 산모전용 브랜드로 알려진 RVB 제품을 이용해 임산부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며 “RVB 튼살크림은 산모와 태아에게 무해한 천연성분으로만 제작됐으며 튼살 예방과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임산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트리니티스파에서는 11월 한달 간 임산부들을 위한 산전 관리인 '릴렉스 순산 테라피' 프로그램을 기존회원가의 55%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