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51 (일)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가 오는 22일 수원화성지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곳은 전국 24개의 지사 중에서도 ‘동행하는 지사’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처음 수학교육 분야에 뛰어든 신입 원장이라도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선임 원장을 중심으로 한 멘토링 제도와 SM(수달 마스터)을 중심으로 한 SM-Day, SM 스터디 모임 등 자발적인 모임을 바탕으로 학원 운영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신규 원장들이 기존 원장들의 교실을 방문해 직접 교육 환경을 보고 정보 공유도 진행한다.

더불어 여행이나 캠핑을 함께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같은 친목 활동으로 유대감을 높이는 것이 특징. 덕분에 우수한 평가를 받은 원장만 참여할 수 있는 인센티브 해외여행에 5회 연속 전국 지사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할 수 있었다고 지사 관계자는 전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빨간펜 수학의 달인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원그룹이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으로 30년간 쌓아온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2011년 론칭한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1,2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 면에서는 실력 진단 테스트와 1:1 맞춤 학습 시스템으로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개인별 수준에 맞춰 문제 난이도 및 학습량, 진도 조절, 취약한 부분에 대한 집중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 등을 세세하게 체크할 수 있는 월말 분석표를 학부모에게 제공한다.

교육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경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창업설명회 참석 문의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를 통해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기 주도 학습 관련 도서인 ‘기적의 6개월’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명에게는 가맹비 면제, 교육 업계 관련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교육비 50% 캐시백을 제공한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