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다비움HCA’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다비움HCA’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11.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다비움HCA’ 50g 120캡슐
청인다비움HCA<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토종 식물성 특허 유산균인 SJP유산균으로 유명한 딱좋아청인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청인다비움HCA’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제품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가르시아 캄보지아는 인도의 산지에서 자라는 망고스틴과 동류로 맛은 달면서 약간 쓰다. 주로 이용되는 것은 과피이며, 과피는 밀감처럼 단단하게 벗겨지며 건조를 하면 감칠맛이 있는 산미가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에 함유된 HCA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전해졌다.

업체관계자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운동보다는 음식물의 먹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몸에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식단 조절과 운동, 그리고 '청인다비움HCA'를 함께하는 것이 몸에 큰 무리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확률이 더 높다"고 조언했다.

'청인비움HCA'는 1일 2회,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를 권장한다. 이 제품은 체지방이 많아 고민이신 분, 과식 및 회식이 잦으신 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운동과 함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 탄수화물 섭취가 많아 고민이신 분, 복부지방으로 고민이신 분,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면서 그동안 유산균 제품에 집중하고 있었지만,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최근에 출시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인퓨어MSM'이 있다. 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건강식품 제품들이 있고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업체관계자는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유산균에 명가'를 넘어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로 거듭 발전하는 청인 힐링바이오를 많은 관심 속에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현재, 신제품‘청인퓨어MSM’과 ‘청인SJP효소’출시를 기념하는 3+3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식 쇼핑몰 청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