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 가이드’ 회원 가입 시 무료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 가이드’ 회원 가입 시 무료제공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8.11.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초보 수험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 가이드’는 ▲에듀윌 합격자의 비법 전수 ▲공인중개사 시험 안내 ▲과목별 학습전략 ▲에듀윌만의 합격보장 시스템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공인중개사 응시인원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올해 응시인원 역시 33만 8943명으로 작년도 응시인원인 30만 5316명과 비교해 3만 3627명이 증가했다.

응시인원에 따라 합격을 가르는 문제의 난이도 또한 높아지는 만큼, 확실한 합격을 위해서는 해당 ‘초보 수험 가이드’가 도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와, 해당 시험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과 취득 시 수행하게 되는 직무까지 상세하게 안내돼 있기 때문에 30회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특화돼 있다.

특히, 차별화된 합격보장 시스템을 별도로 안내해 합격을 위한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개인 맞춤 관리 시스템을 통한 에듀윌만의 솔루션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