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화제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에 대한 관심 고조... "'그것이 알고싶다' 'PD수첩'에 의뢰해볼까?"
상태바
화제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에 대한 관심 고조... "'그것이 알고싶다' 'PD수첩'에 의뢰해볼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

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복면가왕'이 오른 가운데 MBC '복면가왕'의 가왕 자리를 지키고 있는 왕밤빵이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월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왕밤빵은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다. 5연승을 거두며 가왕자리를 지켰던 동막골소녀의 정체는 EXID 솔지로 밝혀졌다. 

이날 황금가면을 쓰게 된 왕밤빵은 “꿈같은 일이 벌어진 것 같다”며 심경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에 왕밤빵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방송 이후 다양한 추측이 올라오고 있다. 

우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는 사람은 가수 김용진이다. 창법이 비슷하고 체구도 김용진과 흡사하다는 주장이다. 뮤지라는 추측도 설득력을 얻고 있다. 마이크를 잡는 법등의 노래할 때 취하는 제스쳐 등이 비슷하다는 것이 그 이유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지난 4일 방송에서도 쟁쟁한 실력자들의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