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핫이슈' 두산 베어스 치어리더 김다정, 2018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와 함께 관심 급부상... "야구팬들에게 축복"
상태바
'핫이슈' 두산 베어스 치어리더 김다정, 2018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와 함께 관심 급부상... "야구팬들에게 축복"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0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다정 미니홈피)

2018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두산 베어스의 치어리더 김다정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한국시리즈'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두산 베어스의 치어리더 김다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김다정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진 여러장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이판 해변에서 완벽 비키니 자태를 뽐내고 있는 김다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의 완벽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 충분했다. 김다정의 몸매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김다정은 고양 오리온스 응원단 치어리더, 플레이위드어스스포테인먼트 치어리더, 두산 베어스 응원단 치어리더, FC서울 응원단 치어리더, 춘천 우리은행 한새 응원단 치어리더, GS칼텍스 서울 KIXX배구단 치어리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2018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는 4일 오후 2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1차전이 펼쳐진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