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다이아 정채연, '제2의 수지' 칭호 아깝지 않은 미모의 화보... "감탄이 절로"
상태바
다이아 정채연, '제2의 수지' 칭호 아깝지 않은 미모의 화보... "감탄이 절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04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일론 제공)

'청순여신' 걸그룹 다이아 멤버 겸 배우 정채연이 시크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제2의 수지’라 불리는 정채연이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11월호에서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발산하며 매력발산 화보를 공개했다.

청순하고 말간 얼굴의 정채연은 천진한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서서 자유분방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평상시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미니멀한 디자인에 무채색 옷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줘 정채연의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매니시한 그레이 컬러 체크 패턴 수트에 첼시 부츠를 신고 버킷 백을 매치해 시크한 도시녀의 매력을 선보이거나,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플레어 스커트, 블랙 컬러 쇼트 다운 패딩 재킷을 매칭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반면 블랙 터틀넥 니트에 화이트 셔츠를 입은 컷에서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정채연 고유의 청아한 모습으로 청순여신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