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더블
'핫이슈 등극' 안젤리나 졸리, 영화 '오리지널씬'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파격적 연기도 다시 관심... "느닷없는 실제 행위 논란?"
(사진=영화 스틸컷)

화제로 급부상한 안젤리나 졸리와 관련해 그가 출연했던 영화 '오리지널씬'에서 보여줬던 파격적인 연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안젤리나 졸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안젤리나 졸리가 과거에 선보였던 파격적인 연기가 재조명되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001년 개봉한 영화 '오리지널씬'에 출연했다. 당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와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펼쳤던 파격적인 연기는 화제가 됐다.

이 영화의 백미는 바로 안젤리나 졸리와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베드신이다. 두 배우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뜨거운 정사 연기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숨까지 멎게 만들었다.

이들의 베드신에 대해서는 후에 많은 뒷말을 낳았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실제로 정사를 벌였다는 소문이 퍼지기도 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극비리에 한국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