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9 (금)
제1회 국제OST가요제 본선 성료, 씨씨인터내셔널 박금례회장, "실력있는 예비스타 많아~!"
상태바
제1회 국제OST가요제 본선 성료, 씨씨인터내셔널 박금례회장, "실력있는 예비스타 많아~!"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1.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금례 2018 국제OST가요제 총괄운영위원장과 대상의 영예를 안은 '정아영'이 무대에서 포즈를 취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2018 국제OST가요제'에서 '정아영'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2018국제OST가요제' 총괄운영위원장을 맡았던 '박금례 (씨씨인터내셔널 회장)'이 대상을 차지한 정아영에게 축하와 더불어 꽃다발을 선사했다.

본 행사는 서울대학교 총동창회가 주최하는 한류드림기부콘서트 사전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9월11일 서초예술문화회관에서 첫 예선을 시작으로 총 3차의 예선을 통과한 14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장내의 열기가 뜨거웠다.

10월 21일 진행된 제1회국제OST가요제에서 그룹 'DIP'가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치뤄진 본선에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소프라노 임지혜의 '오솔레미오' 축하무대를 시작으로 'DIP', '홀릭스', '유엔젤보이스' 등 제1회를 맞이하는 '본스타국제OST가요제'의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줬다.

이번 본스타국제OST가요제는 5개 부문으로 시상이 이루어졌고, 수상자들은 향후 공식 제작사인 스노우엔터텐인먼트에서 트레이닝 기간을 거친 후 내년에 제작되는 드라마의 OST음반 참여를 통해 정식 가수로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제1회 첫 대회의 포문을 연 수상자들은 정아영(대상), 김슬기(최우수상), 김민우(우수상), 김재성(장려상), 팀 어거스트(장려상), 문자영(심사위원상) 등이 영예를 안았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