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PSU에듀센터학원, 2018-19 SAT, ACT, 토플 겨울특강 설명회 개최
상태바
PSU에듀센터학원, 2018-19 SAT, ACT, 토플 겨울특강 설명회 개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3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U에듀센터, 2018-19 겨울특강 설명회 <사진제공=PSU에듀센터>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PSU에듀센터는 오는 11월 10일 토요일 오후 12시, 서울 강남 본원에서 ‘2018-19 겨울특강’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1부의 학년별 로드맵 & 미국대학 입시 전략과, 2부의 2018-19 SAT, ACT, TOEFL, IB, AP, SAT II 겨울특강 설명회 순서로 진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여름에 선보인 ‘학년별 로드맵 & 미국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는 여름특강 기간 동안 PSU에듀센터에 등록한 학생과 학부모님들로부터 가장 도움이 된 설명회로 크게 회자가 된 바 있다고 한다. 특히 대학별 평가요소 분석은 입시가 다다른 11학년과 12학년의 대학 선정 및 전공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와 함께, 이번 겨울특강 설명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의 1부는 PSU에듀센터에서 진행된 2017-18학년도 미국대학 컨설팅 입시 결과와 지난 5년간의 대학별 평가요소를 비교 분석하여 2019년 입시의 동향과 대학별 전략을 모색해보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대학별 세부 전공의 Academic 부분과 Nonacademic 부분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저학년부터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만큼 9학년인 경우 학년별 로드맵을 통하여 과목 선정에서부터 클럽 및 봉사활동, 교내 외 수상까지 철저하게 신경을 써야 하며, 고학년인 경우 학생 자신의 현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현 상황에서 1년 또는 2년간 준비사항을 철저히 체크해야 한다고 전했다.

 

2부에서는 2018-19 SAT, ACT, 토플, IB, AP, SAT II 겨울특강 설명회가 진행된다. 전략이 아무리 뛰어나고 다양한 활동과 경험이 있다 해도, 한국 대학이든 미국 대학이든 모든 입학사정 시 가장 우선 시 되는 것은 GPA, 즉 내신과 Test Score이다. 특히 Test Score는 단시간에 올릴 수 있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한국에 방문하여 Test Score를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PSU에듀센터 관계자는 “매년 50개국에서 1,000여 명의 학생이 찾아오는 본 센터는 Test Score 향상을 위한 SAT I, ACT, TOEFL, IB, AP, SAT II 전문 학원으로서, 이번 겨울특강은 짧은 기간인 만큼 다양한 수업을 압축적으로 들을 수 있게 구성하였다”며, “9시부터 5시 20분까지 진행되는 SAT, ACT, TOEFL 정규 수업뿐만 아니라 오전, 오후, 저녁반으로 구성된 단과반까지 학생들은 자신의 스케줄에 맞게 자유롭게 수강할 수가 있다. 특히 단과는 IB, AP, SAT II가 모두 개설 되어 내신 성적을 올리고 싶어 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1월 10일 토요일 12시에 PSU에듀센터 본원에서 진행되는 겨울특강 설명회는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 플러스친구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