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15:02 (화)
'미쓰백' 한지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연기력... "영화를 통해 아동 폭력에 대한 경각심 알려 기뻐"
상태바
'미쓰백' 한지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연기력... "영화를 통해 아동 폭력에 대한 경각심 알려 기뻐"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3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지민 SNS)

런던 동아시아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한지민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런던 동아시아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지민 배우 축하합니다”라며 “영화 ‘미쓰백’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런던 현장의 생생한 사진과 수상소감을 전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한지민은 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그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그의 독보적인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사진과 함께 게재된 영상에서 한지민은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지민은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미쓰백’으로 이 자리에 올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특별한 상을 받아 더욱 기쁘다”며 “‘미쓰백’은 아동 학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어떤 아이도 그런 불행을 겪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고,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마땅히 보장받아야 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