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네이처(Nature) 새 멤버 영입후 9인체제로 11월 컴백 준비중
상태바
네이처(Nature) 새 멤버 영입후 9인체제로 11월 컴백 준비중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8.10.3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이처, 두 번째 싱글 앨범 11월 컴백예정 / 사진 = 엔씨에이치 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 - 새봄, 오로라, 루(리더), 채빈, 가가, 하루, 유채, 선샤인)가 31일 공식 SNS에 파티 분위기 가득한 핫핑크 배경의 단체 사진 한 장을 깜짝 공개하며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11월 컴백을 예고했다.

11월 컴백을 앞둔 네이처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빛 배경에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한 멤버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단체 이미지 속 중앙에는 밝은 오렌지 색으로 과감하게 염색을 한 중국인 멤버 가가, 귀여운 베이비 핑크 단발펌의 선샤인, 과감한 의상의 리더 루 등 데뷔앨범 <기분 좋아>의 상큼 발랄함과는 차별화되는 파티걸 컨셉의 네이처 멤버들이 포진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데뷔 앨범에서 활동했던 8명이 아닌 9명의 멤버가 포착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에는 로하(LOHA)가 새롭게 합류하여 9인체제로 활동하게 된다. 새로 합류한 로하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상큼 발랄한 네이처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명 로하는 스페인어 the라는 뜻의Lo와 Harmony 를 결합시킨 lo harmony의 줄임말이다.

컴백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네이처의 리더 루는 “이번 두 번째 싱글 앨범을 준비하며 멤버들의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다.”며 “올해 안에 팬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많이 힘들었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색다른 스타일의 네이처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컴백 앨범 소식에 네이처의 팬들은 “올해 안에 네이처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새로 합류한 멤버가 누구냐” 등 두 번째 싱글 앨범 소식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걸그룹 네이처는 11월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홍성훈 기자 vampiro12x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